• 최종편집 2024-03-28(목)
 
영화 '드림' 포스터
[뉴스 큐 투데이] 신선한 소재와 유쾌한 재미로 남녀노소 관객을 사로잡은 이병헌 감독의 신작이자 박서준, 아이유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드림'이 생애 단 한 번뿐인 홈리스 풋볼 월드컵의 열기를 생생하게 담은 헝가리 로케이션 촬영기를 공개했다. [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 제작: ㈜옥토버시네마 | 감독: 이병헌]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010년 대한민국이 첫 출전했던 홈리스 월드컵을 모티브로 새롭게 창작된 영화 '드림'이 헝가리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쏘울리스 축구선수 홍대, 열정리스 PD 소민 그리고 홈리스 축구단까지 이유도, 사연도 다르지만 꿈을 향한 도전을 그치지 않는 이들의 종착지인 홈리스 풋볼 월드컵 경기 장면을 위해 제작진과 배우들은 끊임없는 노력을 멈추지 않았다.

약 한 달간의 부다페스트에서의 촬영 동안 끈끈한 팀워크를 다진 배우들은 영화 속 점차 한 팀이 되어가는 홈리스 축구단과 같이 더욱 깊어진 호흡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몰입감을 높일 것이다.

특히 생애 단 한 번의 기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는 배우들의 열연은 유쾌한 웃음뿐만 아니라 가슴 찡한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실감 나는 경기 장면을 위한 제작진들의 디테일한 노력 또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라운드 위의 격한 움직임을 포착하기 위해 사전 리허설은 물론 카메라 테스트까지 거치며 경기 장면의 완성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병헌 감독은 “철저하게 계산하지 않으면 안 되는 액션보다 더 힘든 작업이었고 시간을 들여 공들여 작업을 했다.”고 전해 배우와 제작진들의 뜨거운 열정이 집약된 헝가리 로케이션 촬영 장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배우와 제작진들의 열정으로 손에 땀을 쥐는 재미를 예고한 '드림'은 올봄 신선한 재미와 국가대표급 연기 앙상블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이병헌 감독과 박서준, 아이유를 비롯해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의 국대급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진 영화 '드림'은 오는 4월 26일 개봉을 확정하며 올 봄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드림', 홈리스 풋볼 월드컵의 생생한 현장을 담다! 헝가리 로케이션 촬영기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