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7(월)
 
홍성군 광천읍, ㈜광명 이재우 대표 '명예읍장' 위촉
[뉴스 큐 투데이] 광천읍이 ㈜광명 이재우 대표를 명예읍장으로 위촉하며 지역발전과 읍정발전 방향 모색의 새로운 전기를 맞이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16일 밝혔다.

읍에 따르면 ㈜광명 이재우 대표는 지역사회에 공헌이 크고 지역발전의 기여도와 참여도가 높은 출향인사로, 광천읍 명예읍장으로 위촉했다.

이재우 명예읍장은 광천읍 석포마을 출생으로 1991년 ㈜광명 설립 후 현재 대표이사로 재임하고 있으며, 자수성가 기업인이자 남다른 애향심으로 고향발전에 대한 기여도가 높은 모범적인 출향인으로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재우 명예읍장은 “광천읍의 명예읍장으로 위촉되어 고향의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봉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다.”리며“고향 주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격려에 힘입어 사랑하는 나의 고향 광천읍이 옛 명성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동규 광천읍장은 “오랜 기간 공석이었던 명예읍장에 이재우 대표를 위촉하게 되어 기쁘다.”며“30여 년간 한 분야에 열정을 쏟아온 기업 경영인으로서의 풍부한 사회 경험을 토대로 지역발전을 위해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재우 명예읍장이 경영하는 ㈜광명은 플라스틱 사출 성형 및 사출 금형을 제작하는 업체로 코웨이, 캐논, 청호나이스 등을 주 거래처로 2023년 기준 370억의 매출을 자랑하는 기업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홍성군 광천읍, ㈜광명 이재우 대표 '명예읍장' 위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