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 - 13일, 이웃과 함께 힐링의 시간 마련 '이팝나무길' 2km 구간 누구나 참여 가능
충남  당진시 당진3동 주민차지회는 13일 초산산업 근처에서 4회 이팝나무길 가족사랑 걷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당진3동 주민자치회에 따르면 이팝나무길 가족사랑 걷기행사’는 이팝나무 거리의 아름다움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당진시의 대표적인 축제로 지역주민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당진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가족사랑 의미와 이웃과 함께 하는 힐링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3년간 열리지 못했기 때문에  올해로 4회를 맞는 이번 축제는 그만큼 의미가 깊다고 할 수 있다.  이번 축제는 오전 630분부터 9시까지이며 신나는 몸풀이 공연 통기타 공연 가족사랑 걷기 본행사 사진 콘테스트 다자녀 가족 특별경품(선착순 40가구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맹붕재 당진3동 주민자치회장은 알차게 행사를 준비했으니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 수 있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당진시, 당진시의회, 당진3동 행정복지센터당진노인회당진통장협의회당진새마을부녀회적십자회당진체육회당진변영회자율방범대당진시자원봉사센터당진YMCA 등 관계기관과 시민 등 약 500명의 참여가 예상된다.
 
행사에 관련된 사항은 당진3동 행정복지센터 총무팀 또는 당진3동 주민자치회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크기변환]20230502231818_uhnzdogl.jpg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진시 당진3동, 이팝나무길 가족사랑 걷기행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