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 -송종민 부회장,임시 주주총회 및 이사회 거쳐 대한전선 대표이사 취임
  • - 17일,호반파크서 호반그룹 경영진 및 임직원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 개최
  • - 송 부회장 “기술력 및 품질 향상과 미래를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겠다”
[크기변환]사진1) 대한전선 신임 대표이사 송종민 부회장.jpg
신임 대표이사 송종민 부회장

  대한전선의 미래를 이끌어갈 신임 대표이사에 송종민 부회장이 취임했다.


대한전선은 17일 호반파크(서초구 우면동 소재)에서 송종민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호반그룹 경영진과 대한전선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이날 행사에서는 송종민 부회장의취임사및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의 축사, 사기(社旗) 이양식,신임경영진 소개 등이진행됐다.임기를 성공적으로 마친나형균 사장과김윤수 부사장의 노고를 기리고자공로패수여식 및 이임사의 시간도 마련했다.

[크기변환]사진 2-1) 신임 대표이사 취임식.jpg
신임 대표이사 취임식

 대한전선은 지난 3월 송종민 부회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내정하고, 17일에 진행된 임시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대표이사로 최종 선임했다.

 

송종민 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호반그룹 편입 2주년을 맞는 대한전선이 글로벌 케이블 산업의 선도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술력과 품질 향상에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하며, “해저케이블 임해공장 건립과 글로벌 생산 법인 확대 등 미래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프로젝트를 완수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과 사업의 기회를 발굴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크기변환]사진 2-2) 신임 대표이사 취임식.jpg
신임 대표이사 취임식

  덧붙여“더욱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활발한 소통과 협력을 기반한 수평적인 기업 문화를 확립하겠다”며, “그룹과의 교류를 더욱 확대하여 비즈니스 등 전방위적인 분야에서 시너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송종민부회장은 2000년 호반건설에 입사해그룹의 재무회계 및 경영부문을 두루 거친 재무 및 관리 분야의전문 경영인이다.2018년 호반건설의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돼 호반건설의 성장과 사업 다각화에 기여했으며,2022년에는 호반산업 대표이사 부회장으로 승진해 대한전선의 인수 후 통합과정을 주도했다.


 ◆신임 대표이사 송종민 부회장(프로필)

△ 1964년생

△ ‘86  조선대학교 회계학과 졸업

△ ‘23대한전선㈜ 대표이사 /부회장(겸)

△ ‘22  ㈜호반산업 대표이사 /부회장(겸)

△ ’18  ㈜호반건설 대표이사 / 사장

△ ’12  KBC광주방송 / 전무

△ ’10  ㈜호반건설 경영부문장 / 상무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전선 송종민 신임 대표이사 취임“지속가능한 성장 만들 것”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