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9(금)
 
  • 독립기념관에서 사전공연·불꽃놀이 등 풍성, 귀가버스 운영 등 시민 편의도 제공
천안시 승격 60주년 KBS열린음악회가 지난 30일 천안독립기념관에서 열리고 있다.
[뉴스 큐 투데이] 천안문화재단은 지난 30일 독립기념관에서 열린 ‘천안시 승격 60주년 기념 KBS열린음악회’에 2만여 명 시민이 운집하며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열린음악회에는 가수 김연자, 김필, 원어스, 우연이, 소찬휘, 김필 등이 출연해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선보였다. 열린음악회 종료 후에는 축하 불꽃쇼가 이어졌다.

문화재단은 지역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독립기념관 분수광장에서 ‘2023 찾아가는 예술무대’ 사전공연을 연계해 추진했다.

이와 함께 천안동남경찰서, 천안동남소방서 등 관계기관과 진행인력 300여 명은 안전한 행사 운영에 온 힘을 다했으며, 대기 장소에 차광막 설치, 임시주차장, 안전 귀가버스 운영 등 시민 편의도 제공했다.

안동순 대표이사는 “천안시 승격 60주년을 맞아 개최된 열린음악회가 천안시민의 자긍심을 높이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수준 높은 시민의식을 보여준 관람객과 안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모든 관계자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녹화된 특집편은 오는 6월 18일 오후 5시 40분 KBS-1TV에서 80분간 방송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천안시 승격 60주년 기념 ‘KBS 열린음악회’ 성료…1만여 명 운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