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최고의 전략과 노하우를 전하는 조창모 원더빌 대표 강사, 8월 31일부터 강의 시작
조창모 원더빌 대표 강사
[뉴스 큐 투데이] 꿈을 현실로 만드는 학생들에게 더 높은 도약을 위해 항상 함께하는 원더빌 입시연구소가 오는 8월 31일부터 특목·자사고 입시 지도사 자격과정 2급과 1급을 시작한다.

과정은 총 8주 동안,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교육이 병행된다. 학원 원장과 강사, 그리고 특목고 입시에 관심을 가진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다.

조창모 원더빌 대표 강사는 현재 수원 국제 옥스퍼드에듀타운과 강일 국제옥스포드 에듀타운 부대표로 운영 총괄을 맡고 있으며 관악뉴스터디학원 이사장, 중계 GMS 학원, 강남 GMSPLEX 학생부종합전형센터, 유웨이 대입상담 컨설턴트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입시 전문 채널 GMSPLEX TV도 운영중에 있다. 그의 저서 '비교과 활동 프로젝트'는 많은 입시 준비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그는 지금까지 1,000명 이상의 특목·자사고 합격생을 지도한 경력이 있으며, 특히 상산고, 하나고, 세종과고, 국제고 등에서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뉴스터디학원


조창모 대표와 함께한 인터뷰에서 그는 "특목고와 자사고 입시는 매년 변동되는 트렌드와 지식이 필요하다. 이번 과정을 통해 그런 최신의 전략과 노하우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원더빌입시연구소 대표 정경시는 "이번 과정을 통해 학부모와 학원 강사들에게 입시 전략의 전반적인 내용을 제공하고, 실제로 특목·자사고 입시에 성공할 수 있는 지도사를 양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번 교육과정이 종료되면, 대치동 원더빌입시연구소에서는 모든 수료생에게 특목자사고 입시지도사 위촉장을 발행할 예정이다.

원더빌 입시연구소, 특목·자사고 입시 지도사 자격과정 모집요강은 아래와 같다

주최: 원더빌 입시연구소 , 장소: 서울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694 원더빌교육장, 비용: 2급 과정 수강료 + 교재비 10만원이다.

과정 내용은 2급 과정: 특목고 입시 전략, 자기소개서 작성 마스터, 생기부 관리 전략, 면접 마스터1급 과정: 과학고 입시 전략, 하나고 상산고 대비 전략, 국제고 외대부고 입시 전략, 영재학교 대비 전략으로 구성된다.

원더빌입시연구소는 이러한 교육과정을 통해 특목고와 자사고 입시의 성공적인 전략을 배우고 싶은 학원장, 강사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더빌 입시연구소, 특목·자사고 입시 지도사 자격과정 2급·1급 모집 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