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7(월)
 
  • 이정문 당선인“이번 총선 승리는 이정문 개인의 승리가 아니다. 천안 시민의 승리이자, 대한민국 국민의 승리이다.”
제22대 총선 충남 천안(병) 국회의원 당선인 이정문 당선
[뉴스 큐 투데이] 존경하고 사랑하는 천안시민 여러분! 여러분의 국민변호인 더불어민주당 충남 천안(병) 국회의원 당선인 이정문입니다.

우선 저에게 안겨주신 압도적 승리와 뜨거운 성원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또한 함께 경합한 이창수 후보님, 한정애 후보님, 이성진 후보님께도 수고 많으셨다는 말씀과 함께 후보님들이 역설하신 천안발전 방안에 대해서 앞으로 의정생활 하면서 깊이 고려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천안시민 여러분, 이번 총선의 승리는 저 이정문 개인의 승리가 아닙니다. 천안 시민의 승리이자, 대한민국 국민의 승리입니다.

자랑스럽습니다. 여러분이 대한민국입니다.

이번 총선 결과는‘무능하고 오만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천안의 발전과 더 큰 도약을 이루어 달라!’는 천안시민의 준엄한 명령입니다. 받들겠습니다. 재선의 큰 힘으로 반드시 해내겠습니다!

오만하고 무능, 무도한 윤석열 정부에 맞서 무너진 대한민국의 정의를 바로 세우고, 경제를 살리겠으며, 민생을 회복시키는 일에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 당장 국회를 열어 민생경제 비상사태 해결을 위한‘민생회복지원금’지급 방안을 포함하여, 여당과 머리를 맞대고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 경제와 민생을 되살릴 방안을 마련하는데 재선 의원으로서 모든 역량을 쏟아붓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천안시민 여러분!

선거운동 기간동안 제가 천안시민께 약속드린 5대 비전을 현실로 만들겠다는 말씀을 다시한번 드립니다.

첫째, 천안아산역 R&D집적지구 완성으로 천안의 100년을 준비하겠습니다!

둘째, 첨단 모빌리티 산업 육성으로 천안 산업을 한층 고도화 하여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겠습니다!

셋째, 경제·교육·기회, 특구 종합 3종 세트 지정 추진으로 기회가 살아 숨쉬는 천안을 만들겠습니다!

넷째, ▴천안 도심 철도 지하화, ▴GTX-C 천안 연장, 신방 목천 외곽도로완성 등으로 사통팔달 천안의 교통 대전환을 추진하겠습니다!

다섯째, 넘치는 볼거리로 휴식이 있는 천안을 만들겠습니다!

천안(병) 주민 여러분이 일상생활에서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우리동네 비전’도 착실히 추진하겠습니다.

불당동 초·중학교 과밀 문제를 반드시 해결하고, 불당 시민체육공원은 녹지공간으로 조성하겠습니다.

쌍용동은 1ㆍ2ㆍ3동 전체에 걸쳐 도시재생을 추진하여 지금보다 더 살기 좋은 동네로 새롭게 단장하겠습니다.

신방동은 공공하수처리장 시설현대화 사업을 조기에 완료하고, 생활밀착형'남부종합스포츠센터'를 건립하겠습니다.

풍세ㆍ광덕면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광덕산과 태학산 자연휴양림의 등산로 정비 및 휴식공간을 확대하고, 쾌적한 농촌환경 조성을 위한 하수관로 신설도 조속히 추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천안시민 여러분!
국민을 지키고 천안 발전을 책임진 저 이정문! 이제 새로운 출발선에 섰습니다. ‘천안 발전, 더 큰 도약’ 반드시 해내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정문과 함께할 앞으로 4년 그 따뜻하고 든든한 길에 함께해 주십시오. 천안을 위해 더 큰 일, 더 큰 정치 하겠습니다.
천안 시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2대 총선 충남 천안(병) 국회의원 당선인 이정문 당선 소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