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사진 = TV CHOSUN 제공]
[뉴스 큐 투데이] TV CHOSUN '쇼퀸'이 막강한 실력자들의 무대를 이어간다.

TV CHOSUN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이하 '쇼퀸')은 지난 18일 네이버TV를 통해 6회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민속촌 배우' 정해은과 '최강 판소리 여신' 임소연의 데스매치 무대 일부가 담겨있다.

두 사람은 블랙 앤 레드 포인트 의상을 입고 흘러나오는 비트에 맞춰 파워워킹을 하는 등 런웨이를 연상시키는 도입부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정해은과 임소연은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보고 웃지'를 매혹적인 분위기의 퍼포먼스로 재해석했다.

정해은과 임소연이 완벽한 호흡으로 선보이는 성숙한 무대에 심사위원단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두 사람의 몰입도 높은 공연에 집중하던 심사위원단은 이내 놀라는 모습을 보여 정해은과 임소연이 어떤 무대로 심사위원단의 관심을 이끌어냈을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층 더 매워진 신경전과 양보 없는 경쟁, 강렬한 무대로 시청자들과 만날 '쇼퀸'은 음원 및 음반을 내지 않은 대한민국 국적의 10세~54세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X세대부터 Z세대까지 세대를 대표하는 아마추어들의 꿈의 오디션이다.

한편, 가수의 꿈을 가진 여자들을 위한 꿈의 무대 '쇼퀸'은 월요일로 편성을 변경해 오는 24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쇼퀸' 정해은·임소연, 김완선 '삐에로는 우릴보고 웃지' 매혹적 퍼포먼스로 완벽 재해석! 무대 장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