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 큐 투데이] 8TURN(에잇턴)이 새 앨범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UNCHARTED DRIFT (언차티드 드리프트)'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8TURN은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엿볼 수 있는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넘치는 에너지로 자유분방한 바이브를 한껏 드러냈다.

특히 볼드한 액세서리와 글리터 메이크업은 물론 다양한 소품들을 활용한 역동적인 포즈는 8TURN만의 자유로운 스트리트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팬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이처럼 8TURN은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개성과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UNCHARTED DRIFT'는 한여름 밤의 소동을 통해 틀에 박힌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는 여덟 소년의 예측 불가능한 여정을 담아낸 앨범이다.

8TURN은 이번 앨범을 통해 나에 대한 확신을 찾는 일탈의 시간을 선물하며 8TURN만의 스타일을 공고히 다질 예정이다.

지난 1월 데뷔 후 Z세대의 취향을 정조준한 감성과 무대를 통해 팬들의 사랑을 받은 8TURN은 보다 성장한 실력과 퍼포먼스를 통해 '올라운더'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한편, 8TURN의 두 번째 미니앨범 'UNCHARTED DRIFT'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8TURN(에잇턴), 일탈을 꿈꾸는 소년들! 미니 2집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