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사진 제공: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방송 캡처]
[뉴스 큐 투데이] ‘마당이 있는 집’의 배우 김태희가 임지연과 드디어 만났다.

26일(어제) 밤 10시 방송 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연출 정지현/극본 지아니/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영화사 도로시) 3회에서는 김윤범(최재림 분)의 장례식장에서 문주란(김태희 분)과 추상은(임지연 분)의 만남이 그려졌다.

3회에서 상은은 주란의 남편인 재호에게 의미심장한 인사를 건넸고, 그 상황을 지켜보던 주란은 창백해진 안색과 눈빛 그리고 불길한 내면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태희는 남편 박재호(김성오 분)의 의심스러운 행적에 점점 불안감이 스며드는 문주란의 심리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김윤범의 장례식장에서 주란은 남편 재호와 상은 사이에 흐르는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감지한 것.

주란은 자신을 의도적으로 쳐다보는 상은의 눈빛에 불쾌함을 느꼈지만, 감정을 절제하며 불안감을 애써 감췄다.

상은으로부터 남편이 윤범을 죽였다는 믿기 힘든 이야기를 들은 주란은 그림 같이 완벽했던 일상이 한순간에 무너지고 충격에 휩싸이는 불안정한 심리를 드러내며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김태희는 눈빛과 감정선에 이르기까지 캐릭터의 디테일한 면면을 소화하며 극의 몰입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결국, 주란은 남편 재호에게 울분을 참지 못한 채 "왜 자꾸 나한테 거짓말을 해요"라고 떨리는 목소리로 묻고는 “나한테 솔직하게 말해줘요”라며 울먹이듯 애원했다.

하지만 남편 재호는 주란의 트라우마를 건드리고, 그녀는 말문을 잇지 못하며 사건에 대한 진실은 미궁 속으로 더욱 빠져들게 됐다.

방송 말미, 주란은 남편의 수상한 행적을 파헤치기 위해 상은을 만나기로 결심했다. 기품 있는 자태의 문주란과 상복을 입고 걸어오는 상은의 모습, 이 둘의 대치는 강렬히 대비되며 임팩트 있는 엔딩을 선사했다.

회를 거듭할수록 주란의 심리와 사건의 향방을 더욱 면밀하게 이끌고있는 김태희는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안방극장에 미스터리함을 더욱 증폭시켰다.

뒷마당 시체의 진실을 좇기 위한 김태희의 열연은 27일 밤 10시 방송되는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 ‘마당이 있는 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 임지연과 드디어 만났다! ‘강렬 엔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