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7(월)
 
[사진 제공: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뉴스 큐 투데이] '우당탕탕 패밀리'의 남상지, 이도겸, 이효나 세 사람이 본격적으로 얽힌다.

오늘(20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연출 김성근 / 극본 문영훈 / 제작 몬스터유니온, 아센디오) 22화에서는 유은성(남상지 분)이 ‘청필름’ 오디션에 떨어진 진짜 사연이 밝혀진다.

앞서 오디션을 보러 간 은성은 엄마가 챙겨준 대추차를 마시려다 신하영(이효나 분)과 부딪히며 반갑지 않은 두 번째 만남을 가졌다.

이후 오디션장에 심사위원으로 있던 하영이 은성을 날 서게 대했고, 결국 '오디션 합격자' 명단엔 그녀가 없었다. 울컥한 마음에 눈물을 터뜨린 은성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었다.

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두 손을 맞잡은 은성과 강선우(이도겸 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둘이 어쩌다가 손을 잡게 된 것인지 설렘과 호기심을 유발한 가운데 마주 본 두 사람의 표정에서는 놀란 기색이 역력하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신중하게 이력서를 검토하는 하영이 눈에 띈다. 이미 은성은 ‘청필름’ 오디션에서 떨어진 상황.

하지만 은성의 입사지원서가 또 다시 그녀의 손으로 들어온다. 이를 본 하영은 놀라고, 고민에 빠진다. 과연 은성이 ‘청필름’에서 일할 수 있게 될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은성과 선우 그리고 하영 세 사람의 좌충우돌 현장은 20일(오늘)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22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KBS Drama, KBS Story, Wavve(웨이브), KBS+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당탕탕 패밀리' 남상지X이도겸, 맞잡은 두 손→놀란 눈빛! 갑작스러운 심쿵 스킨십 '설렘 폭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