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4(금)
 
[사진 제공 : 래몽래인]
[뉴스 큐 투데이] 깐죽포차’가 포차 운영 리얼 버라이어티 토크쇼에 도전하는 최양락, 팽현숙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했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MBN-채널S 새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제작 래몽래인)는 팽현숙의 품에서 드디어 독립한 초보 사장 최양락의 좌충우돌 포차 운영 도전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토크쇼다.

오늘(20일) 공개된 ‘깐죽포차’의 사장 최양락은 그동안 아내 팽현숙의 그늘에서 살던 베짱이 인생을 청산하고 깐죽 인생 61년 만의 첫 오너에 도전, 수준급 입담을 자랑한다.

포차의 주방장으로 변신할 팽현숙은 ‘깐죽포차’를 운영하기로 한 남편 최양락의 도전을 응원하며 과묵하고 든든한 조력자로 나선다.

‘깐죽포차’는 최양락이 제작진에게 직접 포차 운영 방송을 제안하고 애주가인 최양락의 특성을 살린 프로그램으로 기획부터 설계, 디자인, 메뉴 구성까지 최양락이 직접 참여했다고 해 벌써부터 프로그램을 향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특히 팽현숙은 최양락을 응원하며 포차 주방장으로 어떤 재료라도 특별한 메뉴로 재탄생시키며 요리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게다가 그동안 최양락과 팽현숙이 동반 출연했던 프로그램 중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다정다감한 부부 케미를 선보인다고 해 보는 이들의 새로운 흥미를 자극할 전망이다.

‘깐죽포차’는 최양락의 독특한 포차 운영 시스템과 팽현숙의 차별화된 음식으로 특별한 손님을 직접 맞이하는 등 유쾌한 포차 토크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깐죽포차’의 출연을 확정 지은 최양락은 오는 21일(토) ‘14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 참석한다고 해 기대가 모인다.

MBN-채널S 새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는 오는 12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깐죽포차' 최양락X팽현숙, 포차 운영 리얼 버라이어티 도전!...오는 12월 첫 방송!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