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3(금)
 
  • 세계헌혈자의 날을 맞아 ‘사랑의 헌혈 운동’ 생명나눔 기여 공로
대한적십자사 표창
[뉴스 큐 투데이]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부여군지부는 6월 14일 세계헌혈자의 날을 맞아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표창패를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표창패는 부여군지부가 지난 2004년부터 20년 동안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사랑의 헌혈 운동’을 통해 헌혈 활동에 적극 협조하고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여됐다.

부여군지부는 매달 5일, 대전세종충남혈액원의 헌혈버스 방문시 헌혈을 실시할 수 있도록 직원들에게 안내하고 참여를 독려해왔다. 이러한 꾸준한 노력은 지역사회 혈액 수급 안정화에 크게 기여했고, 많은 직원과 주민들이 헌혈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정하승 지부장은 “부여군지부의 작은 노력이 많은 이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헌혈 활동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의 건강과 생명을 지키는 다양한 활동에 함께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 권오길 팀장은 “지난 20년 동안 헌혈을 꾸준히 실천해 온 부여군지부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며, “이러한 헌신적인 헌혈 운동이 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살리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부여군지부는 부여군과 함께 더욱 적극적으로 헌혈 활동을 지원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공무원노조 부여군지부,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표창패 받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