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임정모 홍보대사 위촉식
[뉴스 큐 투데이] 박정현 부여군수는 지난 5일 군수 집무실에서 뮤지컬배우 임정모를 부여군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패를 전달했다.

충남 부여에서 태어난 임정모는 고2 무렵 1년 동안 서울로 버스를 타고 연기학원 주말반을 다니며 뮤지컬배우에 대한 꿈을 구체화하기 시작했다.

2015년 뮤지컬 ‘레미제라블’로 데뷔한 후 ‘몬테크리스토’, ‘레버카’, ‘명성황후’, ‘영웅’, ‘그리스’, ‘렌트’ 등 다수의 대형 작품에서 활약하며 국내 대표 뮤지컬배우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이번 5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공연하는 뮤지컬 ‘영웅’에서 안중근의 의로운 동지 조도선 역할을 맡아 바쁜 가운데 부여군의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홍보대사 요청을 흔쾌히 수락했다는 전언이다.

이날 위촉식에서 박정현 부여군수는 “부여군의 홍보대사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문화예술도시로 도약하고자 준비하고 있는 부여군에 임정모 배우님의 조언과 활약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임정모 홍보대사는 “부여는 현재 부모님께서 살고 계신 고향으로 애정이 깊다.”라며“부여군 홍보대사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특히, 배우를 꿈꾸는 후배들에게 조언하는 등 부여의 문화예술 발전에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뮤지컬배우 임정모, 부여군 홍보대사 위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