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2023년 정부 모범공무원 표창 수여식
[뉴스 큐 투데이] 부여군이 지난 14일 정부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들에 증서 및 표장을 전수했다.

선발된 주인공은 ▲기획감사담당관 김종춘 주무관과 ▲전략사업과 구은정 전략1팀장 ▲농업정책과 이영성 원예특작팀장 ▲건설과 최민식 주무관 이상 4명이다. 이들은 맡은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면서 민원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등 다른 직원들에게 모범이 돼 왔다는 평이다.

김종춘 주무관은 부여군 군정홍보 업무를 담당하며 주요정책 및 현안사업, 행사 등에 대한 방송사 취재 지원 등에 힘써 군민 알권리 증진 및 부여군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 점을 높이 인정받았다.

구은정 전략1팀장은 관내 인구 유입 및 저출산 대응 정책, 주민 생활문화거점공간 조성, 각종 공모사업 등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주민 삶의 질 향상에 공헌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영성 원예특작팀장은 원예특작 분야의 다양한 시책사업을 선도적으로 추진하며 농산물의 안정적 생산 기반 마련을 통한 농가소득 향상에 기여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최민식 주무관은 각종 하천재해 예방을 위해 체계적인 관리에 힘쓰며 재난대비 역량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하상준설 및 유지보수 사업을 통해 재해예방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 군민의 ”며 “앞으로도 모범공무원으로 선발된 직원분들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여군, 2023년 정부 모범공무원 선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