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홍성군 사회복지사협회 김구 회장이 홍성군사회복지대상 수상의 영예 안아
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제10회 홍성군사회복지대상 시상식 행사 성료
[뉴스 큐 투데이] 홍성군은 19일 사회복지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이를 기리기 위해 지정된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여 홍성문화원에서 관내 사회복지인과 관련 시설 종사자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따뜻한 동행 모두가 행복한 사회’라는 슬로건으로 ‘2023년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제10회 홍성군 사회복지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서는 16명의 사회복지 분야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했으며, 홍성군의회 이정희 의원에게는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사회복지종사자의 사기진작과 격려를 위해 종사자의 자녀 2명에게 장학금 50만원씩 지급했다.

이어서 제10회 홍성군 사회복지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대상은 홍성군 사회복지사협회 김구 회장으로, 그의 남다른 봉사 정신과 지역사회에 미친 긍정적인 영향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수상한 김구 회장은 이날 자리에서 “우리 모두가 서로 돕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함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면서 “작은 관심과 실천이 큰 변화를 만드는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과 협력으로 좋은 복지 정책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 김영만 회장은 “이 자리는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화합과 사기양양 도모를 위해 마련됐다. 복지 분야 발전 및 취약 계층 보호 확대에 더 나아갈 것이며, 우리 모두가 함께 협력하여 보다 포용적이고 공정한 사회 구현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성군 조광희 부군수는 "항상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하여 유공자로 표창을 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복지 현장에서 남다른 사명감으로 지역복지를 위해 헌신해 온 모든 사회복지 종사자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사회복지 종사자 여러분들이 더 큰 보람과 긍지를 갖고 활동할 수 있도록 힘껏 돕겠다”라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제10회 홍성군사회복지대상 시상식 행사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