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뛰어난 리더십과 행정 능력 인정받아
오성환 당진시장 행정대상 수상
[뉴스 큐 투데이] 오성환 당진시장이 29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제20회 지역신문의 날을 맞이해 열린 기념식에서 행정대상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는 매년 6월 29일로 지정된 지역신문의 날에 기념식을 개최하고 각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오성환 당진시장은 전국 자치단체장 가운데 하는 등 위기를 넘어서는 리더십과 지역발전을 이끄는 탁월한 행정 능력을 발휘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날 행정대상을 수상했다.

오 시장은 전국적인 소아 진료 대란 등 의료인력 채용 난항에도 불구하고 소아 의료공백 문제를 해결할 소아 야간 응급진료센터 운영을 시작한 바 있다.

또한 물가 인상에 따른 원자잿값 상승 등 악조건 속에서도 기업을 직접 방문해 친환경 신규산업단지 조성에 참여할 민간사업 시행자선정에 성공했다.

최근에는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도심 속 호수공원 조성 사업 관련해서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 과정들을 투명하게 공개해 운영하는 등 시민 중심으로 사업을 추진하는 등 균형 있고 실용적인 행정을 펼치고 있다.

오 시장은 “항상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주시는 언론인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 더 잘하라고 주시는 상이라고 생각하고 오직 당진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성환 당진시장, 제20회 지역신문의 날 행정 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