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 12일부터 28일까지 ‘경계 없이 비추는 문화의 빛, 도서관’ 다양한 행사 마련
제59회 도서관 주간 행사 홍보문
[뉴스 큐 투데이] 천안시 쌍용도서관이 제59회 도서관 주간을 맞아 쌍용·두정·성거·도솔도서관에서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경계 없이 비추는 문화의 빛, 도서관’을 주제로 공통행사와 도서관별 행사로 진행된다. 공통행사로는 연체자 특별 면제가 시행되며, 쌍용도서관은 ‘이 책을 추천합니다!’, ‘올해의 시민독서 이어가기(릴레이) 선정 도서 읽고, 개성 있는 독후활동 하기’, 도서추천(북큐레이션) ‘K-컬처에 관한 책’, 인형극 ‘훨훨 간다’를 추진한다.

두정도서관은 ‘독서할 결심’, 도서추천(북큐레이션) ‘웨이브 타고 온 K-컬처 그리고 책’, 그림책 아트프린트 원화 전시 ‘에너지를 뚝딱뚝딱 해돋이 마을’을 운영한다.

성거도서관은 ‘내멋대로 도서관 선물 뽑기’, ‘과월호 잡지 나눔’, ‘천흥리 학교 책가방’, ‘마술사의 도서관 공연’을 각각 진행한다.

도솔도서관은 윤정주의 ‘꽁꽁꽁’ 원화 전시, 무인대출 반납기 반납 영수증 응모, 도서 십자말풀이를 운영한다.

쌍용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 주간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도서관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독서 생활이 향상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천안시, 쌍용·두정·성거·도솔도서관서 주간 행사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