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지역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초여름힐링음악회 개최
[뉴스 큐 투데이] 신서천발전본부는 6월 14일 본부 강당 동백홀에서 『지역 학생과 함께하는 힐링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학생들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악기를 통해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예술단체에게는 일자리 창출과 연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사)한국예총 서천지회와 협업을 통해 사업을 진행했다. 지난 4월부터 지역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전문 강사가 악기를 지도한 후에 6월 14일에 서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지역 학생들이 함께하는 힐링음악회를 신서천화력본부 동백홀에서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마음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모차르트의 클라리넷 협주곡 연주와 팝페라 그룹 빅밴싱어즈의 오페라 카르멘의 투우사의 노래를 시작으로 국악인 이희정씨의 흥겨운 우리가락 한마당을 펼쳤으며, 서천청소년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웅장하고 화려한 영화음악을 통해 직장에서 기계음만 듣던 직장인들과 지역 학부모에게 정서적 편안함과 마음을 정화해주는 힐링의 시간을 갖게 됐다.

서남석 신서천발전본부장은 행사 말미에 “일터에서 일하는 직장인들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마음과 정신이 치유되는 경험을 했다”며 참여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앞으로 신서천발전본부는 지역 주민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서천군민이 행복한 시간과 풍요로운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ESG 경영에 이바지할 것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서천발전본부, 지역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초여름힐링음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