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체험·공연·전시 등 다채로운 성과공유의 장 마련
홍성군, 새롭게 개관하는 평생학습관에서 ‘평생학습 한마당’ 개최
[뉴스 큐 투데이] 홍성군은 오는 28일 토요일에 새롭게 개관하는 홍성군평생학습관(홍성읍 온천1길 11)에서‘2023년 홍성군 평생학습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생학습기관·단체, 학습동아리, 마을학교 등에서 배운 학습자들이 학습경험과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평생학습에 대한 군민의 이해를 높이고 함께 배움의 즐거움을 나누는 것과 더불어 ‘홍성군평생학습관’개관을 군민에게 널리 알리고자 마련됐다.

개막식은 오전 11시 팝페라와 함께 시작되며, 평생교육 유공자에 대한 표창 시상식에 이어 평생학습도시 비전 선포와 평생학습관 개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자녀·손주와 함께하는 편백칩 안마봉 만들기, 자개 손거울 만들기 등 3개의 원데이클래스와 24개의 다양한 홍보·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전시마당에서는 성인문해 시화작품과 평생학습 성과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도전! 문해골든벨, 학습동아리 공연, 인생사진관,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평생학습축제를 통해 배움의 기쁨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배움이 있는 삶, 더불어 살고 싶은 평생학습도시 홍성을 만들어 가기 위해 평생학습도시 사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홍성군, 새롭게 개관하는 평생학습관에서 ‘평생학습 한마당’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